[새봄 알리는 아웃도어] 슬림핏 디자인의 바람막이 아딘 윈드스토퍼 재킷
아이더는 봄 상품 ‘아딘 윈드스토퍼 재킷’(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풍성과 투습성이 좋은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했다. 가볍고 공기가 잘 통하는 벤틸레이션 소재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아이더는 “윈드스토퍼 소재가 외부의 바람을 차단해주는 동시에 땀과 열기를 배출해 장시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며 “활동성을 살려 봄철 야외 활동에 맞는 기능을 담았다”고 말했다.

아딘 윈드스토퍼 재킷은 도심에서 입기도 좋다. 몸에 딱 맞는 슬림핏 디자인으로 실루엣과 착용감을 살렸다. 남성용 재킷은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다. 여성용 재킷은 후드 부착형으로 메모리 와이어를 내장해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남성용은 화이트, 잉크, 차콜 등 3종이며 여성용은 화이트, 라이트오렌지, 레몬 3종으로 가격은 23만원이다.

아이더는 슬림 경량패딩 2종도 출시했다. 우진호 아이더 상품기획팀장은 “슬림 경량패딩은 얇지만 따뜻하고 활동성이 좋아 변덕스러운 날씨에 활용하기 좋다”며 “프리미엄 충전재와 세련된 퀼팅 구조, 깔끔한 색상으로 일상, 출퇴근룩부터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도 실용적으로 입기 좋다”고 말했다.

아이더의 ‘스타틴 패딩재킷’은 다이아몬드 형태 퀼팅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보온성과 투습력이 좋은 퀀볼 소재로 따뜻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다. 세탁 및 관리도 쉽다.

여성용은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체형에 맞춰 허리 조절이 가능한 장식과 밑단 라운딩 처리가 특징이다. 남성용은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3종이며 여성용은 베이지, 네이비 2종이다. 가격은 15만원.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