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전자, 승마운동기구 최신 모델 ‘EQ-900’ 유럽시장에 선봬
신화전자주식회사(대표 최송식)가 승마운동기구 신제품 EQ-900 모델을 덴마크에 첫 수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덴마크 수출담당자가 탄다 신제품의 운동효과 및 IOT기능, 3D기능의 첨단 기능 부분에서 뛰어남을 인정받아 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수출을 발판삼아 일본산 제품에서 대한민국 제품으로 향후 유럽시장과 호주 미국으로 판로 개척을 추진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예정이다.

신화전자가 유럽에 선보인 탄다(TANDA) 스페셜에디션 EQ-900은 RIS사업단과 6개 대학교의 공동개발 및 임상실험을 거쳐 출시된 2017년형 최신 승마운동기구다.

사용자가 효율적이고 지루하지 않게 실내에서 유산소운동을 하고, 유연성 및 균형능력을 높이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해당 제품에는 훌라후프 기능이 가능한 모터가 추가로 탑재돼 있다. 이에 3D운동 시 2개의 모터로 사용자에게 더욱 실감나는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도 가능하다. 덧붙여 3D운동모드와 VR승마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실제 승마의 생동감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IOT 기능이 내장돼 있어 제품 사용 중 스마트폰을 통해 1:1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을 유럽에 내놓은 신화전자는 2005년부터 탄다와 슬림라이더 승마운동기구를 기획 및 생산해온 기업으로, 현재 3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중 내년 1월31일까지 참여 가능한 ‘체험단모집’ 이벤트는 탄다몰 오픈을 기념해 열렸다. 해당몰에서 승마운동기 구매 후 개인블로그, 1000명 이상 카페에 제품 사용 포토후기를 올린 고객에게 건당 결제 차감 혜택을 지원한다는 내용이다.

‘EQ-900 런칭 기념 보상판매’는 기존 구입한 승마운동기를 제조사 상관없이 출시년도에 비례해 EQ-900 제품으로 보상판매하는 이벤트다.

아울러 ‘덧글이벤트’는 제품 구입 후 홈페이지 상품평 게시판에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최신식 첨단 VR기기를 제공한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신화전자 EQ-900 정보 습득 및 구매, 상기 3종 이벤트 상세 내용 확인은 탄다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신화전자는 최근 방영 중인 SBS 수목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 탄다 스페셜에디션 EQ-900 승마운동기를 극중 소품 협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