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데이트를 위한 분위기 좋은 신사동 맛집 Plate 썲
이제 2016년도 어느새 한달 밖에 남지 않았다. 거리에는 벌써부터 케럴이 울려퍼지고, 사람들마다 연말모임이나 송년회를 앞둔 사람들도 많다. 특히 12월은 시기적 특수성으로 인하여 핫플레이스에 유동인구가 붐비는 현상이 나타난다.

최근 서울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가로수길에 분위기 좋은 숙성 한우 스테이크전문점이 등장했다. 가로수길 끝자락에 위치한 ‘plate 썲’은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와 질 좋은 고기, 편안한 서비스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젊은 커플들에게는 데이트 코스로 직장인들에게는 분위기 좋은 회식 장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최고의 고기를 썰어 정성과 즐거움을 가득 담아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의미의 ‘Plate 썲’은 마장동의 최고급 도매상에서 직접 공수한 최상급 한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메뉴에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조미료만으로 맛을 내어 맛있고 건강한 식사의 정석을 보여준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오크라 고추는 차칫 느끼할 수 있는 소고기의 맛을 배가시켜 줄뿐만 아니라 균형 있는 영양까지, 고민한 기색이 역력히 느껴지는 부분이다.

‘Plate 썲’은 고기를 굽는 직원과 손님이 직접 소통을 하며, 손님의 요구사항을 반영해주고, 손님은 적극적인 자신의 의사표현을 통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최고의 음식과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것이다.

‘Plate 썲의 관계자는 “저희 ‘Plate썲’은 최고급 재료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뉴 하나하나에 많은 고민을 하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나온 메뉴들인 만큼 최고의 맛과 영양을 제공하는 맛집이 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Plate 썲’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아르헨티나, 칠레, 호주와인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12월 연말에는 한시적으로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 와인을 숙성 안심이나 등심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상품도 준비 중이다

최고급 숙성 한우로 최고의 요리를 만들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Plate 썲. 수많은 맛집들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요식업계에서 오래도록 초심을 지켜서 숙성 한우 전문점을 대표 하는 맛집으로 성장하길 기대해 본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