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과학부. (주)한경닷컴 SW전문인력기관 재지정
미래창조과학부. (주)한경닷컴 SW전문인력기관 재지정
(주)한경닷컴이 미래창조과학부가 지정한 'SW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 재지정됐다.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IITP)는 SW전문인력의 양성과 자질향상을 위하여 SW전문인력 양성기관을 지정해 왔다.

지정절차는 지정요건을 충족하는 기관의 신청을 받아 전문가 평가위원회의 평가를 통해 전국적으로 17개만 지정되고, 3년간 운영된다.

(주)한경닷컴은 1차년도(2013년 ~ 2016년) 사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금번 2차년(2016년 ~ 2018년)도 사업에도 재지정됐다.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IT교육센터는 2016년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으로서 10여년동안 축적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매년 배출된 소수정예의 전문인력들이 대기업과 강소기업에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IT교육센터는 NCS에 맞춘 능력 중심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화된 프로그래밍 기술, NCS이력서 컨설팅을 통한 모의 면접, 실무능력을 필요로 하는 유사한 Pilot 프로젝트 설계 및 구현 등, 다른 IT전문교육센터들과 차별화를 두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하반기에는 JAVA 58기 과정이 개강되어 운영중에 있다.

현재 2017년 상반기 1월, 4월, 6월에 개강되는JAVA 웹교육과정을 선착순 모집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itcampus.hankyung.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k.com.itcampu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연락처는 02-6340-2233,2235/itcampus@hankyung.com 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