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
사진=방송화면
최순실씨 전 남편 정윤회 씨 친아들이 최순실씨에 대해 언급했다.

2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인터뷰에 나선 정윤회씨 친아들 A씨가 "분명히 말씀드리면 나는 지금까지 한번도 아버지의 전화번호를 안 적이 없었고 지금도 모른다.또한 내 주변 누구도 내 아버지가 누구였는지 몰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인터뷰에서 A씨는 "지금껏 그 질문에 정확히 답한 적이 없고 조심스러운데 맞다"며 자신이 정윤회씨의 친아들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어 정윤회씨 친아들 A씨는 "얼굴도 몇 년에 한 번씩은 뵈었다. 그리고 25년이라는 것도 정확하지는 않다. 그냥 어머니로부터 대략 그때쯤 두 분이 헤어졌다고 들었다. 23년 전인지 26년 전인지는 정확하지 않다"면서 아버지 정윤회씨를 만난 적 없다는 이야기를 부인했다.

또한 정윤회씨 친아들 A씨는 최순실씨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정윤회씨 친아들 A씨는 최순실씨 가족에 대해 "저희 가족 역시 입 밖에도 내고 싶지 않은 분들이다"라고 언급하면서 "어머니만이 아시는 문제이지만 그쪽에서 우리에게 되게 나쁜 짓을 했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윤회씨 친아들 A씨가 2013년 독립영화 '족구왕'과 드라마 '옥중화'에 출연했던 배우라는 사실도 공개됐다.

특히 A씨는 정윤회씨가 아버지라는 사실이 알려진 후 제기된 캐스팅 청탁 의혹에 대해 "지금껏 살면서 내 아버지의 존재를 알고 계신 단 한 분도 없었다. 그러니 특혜라는 게 있을 수가 없다"고 해명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