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서비스(광고) 분야 강소기업 선정 영예
 (주)산영커뮤니케이션, 부산 비즈니스서비스 강소기업 선정
종합광고대행사 ㈜산영커뮤니케이션이 '부산 비즈니스서비스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19일, 부산시청 국제소회의실에서 진행된 ‘부산 비즈니스서비스 강소기업 선정서 수여식’에서 ㈜산영커뮤니케이션은 전문서비스(광고) 분야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부산시는 2020년까지 총 100개의 비즈니스서비스 강소기업을 육성, 부산 지역에 기반을 둔 서비스 업종 기업들이 동남경제권 서비스 산업의 중추기능을 수행할 기업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올해는 IT서비스, 전문서비스(광고), 엔지니어링, 디자인, 연구개발 등 5개 분야의 총 10개의 기업이 부산 비즈니스서비스 강소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52개 신청 기업 중 기업 성장성, 경제 기여도, 동남권 중추기능 수행역량 등의 기준을 통과해 선발된 이들 기업에게는 지식서비스 바우처사업 최대 7000만 원, 지식서비스 아이디어 사업화 최대 3000만 원, 부산경제진흥원 기업 디렉토리 및 홍보동영상 제작, 동남권 기업설명회 개최 등의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전문서비스(광고) 분야 강소기업으로 선정돼 부산을 대표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서의 면모를 뽐낸 ㈜산영커뮤니케이션은 ‘2015 부산벤처기업 신기술혁신상’ 수상, 대한민국신지식인협회에서 인증하는 ‘2016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2016년 부산광역시 창조문화산업 부문 선도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지역 우수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