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해커스교육그룹, 토익·토플부터 공무원 수험까지 교육시장 선도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해커스교육그룹은 교육그룹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이라는 금자탑을 세웠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해커스 교육그룹은 1999년 출범 이후 17년 간 꾸준히 사업군을 넓히면서 지식 불평등을 해소하고, 올바른 정보 나눔의 기업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결과, 토익 토플 텝스 등 어학 분야는 물론 공무원 금융 임용 중국어 편입 등 다양한 사업군을 성장시키며 교육업계 선두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기초영어와 위더스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전 세대가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교육그룹은 해커스 나눔센터를 운영, 2008년부터 기부금 후원과 도서 나눔 릴레이 등 후원 활동을 끊임없이 이어오고 있다. 이에 따라 2015년 10월에는 국방대학교 책 나눔 축제에 토익·토플 등 어학 및 공무원 교재 1,400여 권을 기부했다.

지난 달 30일에는 서울대 어린이 병원 후원회에 환아 5명을 위해 후원금 2,500만원을 전달했다. 해커스어학원은 2년 연속 희귀 난치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아를 후원, 사회공헌을 앞장서 실천하고 있다.

장관진 기자 jk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