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알바도 품격있게…'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은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알바천국은 국내 최대의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전등록 심사제,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휴대폰 인증제도, 안심번호 서비스 등을 통해 기업 공고의 품질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인 것이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데 큰 역할을 했다.

알바천국은 특히 아르바이트생들이 원하는 조건의 일자리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맞춤알바’ 어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면서, 검색 동선과 시간을 대폭 줄여 호평 받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선보여 모바일에서 손쉽게 작성 가능한 ‘전자근로계약서’, 허위채용 공고로 피해를 입은 아르바이트생에게 면접비를 보상하는 ‘면접비 보상제’ 등을 실시하고 있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알바도 품격있게…'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
또 해외 아르바이트 인턴십 프로그램 ‘천국의 알바’를 비롯해 고용주와 아르바이트생 모두에게 지원금을 제공하는 ‘알바휴가제’, 아르바이트생들의 건강을 챙겨주는 ‘알바 아침밥’ 등 건강한 고용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