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관광청 '멜버른 바이크 라이딩 투어' 개최

호주정부관광청(australia.com)은 ‘떠나자! 호주 멜버른 바이크 라이딩 투어’ 이벤트를 벌인다. 멜버른 시내와 해안도로인 그레이트 오션 로드에서 자전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10월6~11일 열린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차 후보자에게는 65㎞ 거리의 테스트를 한다.

최종 테스트와 미션을 통과한 6명은 자전거 투어에 참가하게 된다. 이벤트 응모 사이트에서 오는 24일까지 멜버른에서 꼭 하고 싶은 세 가지와 자전거를 타는 사진을 함께 첨부해 응모하면 된다.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유럽 패키지' 판매

서울 임피리얼팰리스호텔(imperialpalace.co.kr)은 ‘미드나잇 인 유럽 패키지’를 9월1일부터 판다. 시원한 객실에서 와인과 함께 유럽의 야경을 담은 스크래치북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초콜릿 4구, ‘스크래치북 나이트뷰 유럽’ 등을 포함한다. 스크래치북은 파리, 베를린, 프라하, 쾰른의 야경을 담은 A3 크기의 그림 4장으로 구성된다. 회색 밑그림을 따라 펜으로 긁으면 숨어 있던 아름다운 밤 풍경이 드러난다. 18만9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02)3440-8000

야놀자, '대동야지도'로 편리한 전국 여행

[여행 브리프] 호주관광청 '멜버른 바이크 라이딩 투어' 개최
숙박업소 중계 서비스 야놀자(yanolja.com)는 ‘대동야지도 서울편’을 전국 야놀자 제휴 및 비제휴 게스트하우스 420개 지점에 배포한다. ‘대동야지도 서울편’은 국내 여행객을 위한 서울여행정보, 지하철 노선 주변의 게스트하우스 및 주변 관광지, 놀거리 정보 등을 정리한 휴대용 인포그래픽 지도다. 지난해 3월 첫선을 보인 ‘대동야지도’는 서울, 순천, 여수, 강릉, 부산 등 전국 야놀자 제휴 및 비제휴 게스트하우스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