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알찬 여름휴가] 현대·기아 신차 구매시 2% M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M3 Edition2’는 카드 사용에 따른 특별한 M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과 현대카드 플래티넘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카드를 사용하는 가맹점에 따라 카드 사용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된다. 해당 월 카드 사용액이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이면 기본 적립률이 적용되고, 월 카드 사용액이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기본 적립률 1.5배의 M포인트가 적립된다. 월 2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기본 적립률 2배의 M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은 한도나 횟수 등에 상관없이 카드를 쓴 만큼 쌓인다. 단, 월 50만원 미만 사용 시에는 M포인트가 적립되지 않는다. 월 이용금액은 본인과 가족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합산 적용된다.

특별 M포인트가 적립되는 가맹점도 있다. 현대·기아자동차 신차 구매(2% 적립)나 GS칼텍스 주유(L당 80M포인트), 고속도로 하이패스 이용(2% 적립)에는 별도의 우대 M포인트 적립률이 적용된다. 또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CJ몰과 신세계몰, G마켓 등 30여개의 제휴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1~10%의 추가 M포인트가 제공된다.

M3 Edition2 회원은 현대카드 플래티넘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에서 결제 건당 5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일 1회, 연간 30회 한도). 또 롯데와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유니클로, 자라, H&M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모든 CGV와 메가박스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3000원 또는 6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서울 및 대도시 제휴 주차장 주말 무료주차(일 1회, 연간 20회 한도), 현대라이프ZERO 보험상품 5% 할인(월 1건, 연간 12회, 연간 3만원 한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M3 Edition2 회원은 선택한 글로벌 제휴 브랜드에 따라 비자, 마스타카드, 유니온페이의 플래티넘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서욱진 기자 ventur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