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베스트파트너 총출동…하반기 증시대전망 전국 강연회
한국경제TV는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와우넷(wownet.co.kr)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가 총출동하는 ‘2016 하반기 증시 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개인투자자들이 어려웠던 상반기 주식시장에서 수익률을 만회하고 하반기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했다. 전국 4대 도시를 순회하는 강연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을 시작으로 전주 전북은행, 대구 엑스코, 부산 벡스코 순으로 열린다.

서울은 9일(토) 오전 9시부터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최승욱, 김종철, 샤프슈터, 장동우, 임종혁, 이희진, 출동해결반 등 와우넷 대표 파트너가 강사로 나선다. 16일(토) 전주에선 오후 1시에 전북은행 3층 대강당에서 오재원, 김남귀, 장동우 등 와우넷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가 강연한다. 23일(토) 오후 1시에는 대구 엑스코 306호에서 제1회 슈퍼스탁킹 대회가 배출한 베스트 파트너인 이상엽 파트너를 비롯해 샤프슈터, 김종철 파트너 등이 투자 비법을 전수한다. 마지막으로 30일(토)에는 부산 벡스코 컨벤션센터 101호에서 한동훈, 임종혁, 송관종, 출동해결반, 이희진 파트너가 강사로 나선다.

각 강연회는 이희진의 ‘M&A가 될 만한 주식 매매법’, 샤프슈터의 ‘글로벌 경제 점검 및 하반기 시장 예상’, 최승욱의 ‘시총 1조 후보 바이오종목 5선 공개’, 한동훈의 ‘페라리 6기통 기법’ 등 하반기 주식투자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로 구성됐다.

이번 ‘하반기 증시 대전망 전국 순회 강연회’는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고 참여 가능 인원은 장소별로 다르다. 참석자에겐 현장 가입 시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강연회 참석 및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ownet.co.kr)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