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교육인성지도사 자격증 대비반

한경아카데미는 올바른 인성교육과 부모교육을 위한 부모교육인성지도사 민간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상시 개설한다.

‘부모교육인성지도사 2급 자격증대비반’은 교육부터 자격시험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진로·부모·인성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강사와 자녀의 인성교육에 관심이 많은 부모, 교육 관련 종사자 및 관련 자격증 취득자에게 초점을 맞췄다.

제1회 자격시험은 7월4~6일, 제2회 자격시험은 8월1~3일에 치른다. 자격증 취득 시 강사 추천제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2)1833-9710 또는 부모교육인성지도사 홈페이지(www.hkbumo.com) 참조.

입지상권 분석과 시설배치 설계 과정

업종별·시설별 최적의 입지상권 분석 및 설정, 개발, 위치 선정, 시설 배치 계획을 설계하고 수행하는 현장전문가 양성과정이 열린다.

한경아카데미는 6월28일부터 7월28일까지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3층에서 ‘제1기 입지상권 분석과 시설배치 설계 전문 과정’을 개설한다.

교육 내용은 ‘입지·상권분석상담사와 상업시설 MD설계사의 이해’ ‘부동산과 입지’ ‘유형별 입지조건’ ‘시설별, 업종별 상권의 특성과 분석방법’ 등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매주 화·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열린다. 교육비 80만원. 대학생이나 같은 기관에서 3인 이상 등록하면 10% 할인해준다. 희망자에 한해 민간 자격증 2개 동시 취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