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축구·야구·농구 애호가에겐 열기 내보내는 '쿨 기어' 하나면 끝~
노스페이스는 여름철을 겨냥해 땀과 열기를 빠르게 식혀주는 냉감 티셔츠 신제품 ‘쿨 기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냉감 소재를 적용한 고기능성 의류다. 신축성과 땀 흡수력이 뛰어난 플래시 드라이 원단을 활용했다. 절개 라인을 최소화하고 신체 밀착형 디자인으로 설계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반팔, 긴팔, 집업, 폴로티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상황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쿨 브리즈 티’는 반소매 티셔츠다. 격렬한 운동을 할 때 열기를 빠르게 발산해 최적의 신체 상태를 유지해준다. 플래시 드라이 원단을 주 소재로 사용하고 등판 부분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프린트와 단색 두 가지 디자인이 있다. 남성용은 블루, 라임, 아이스 그레이, 다크 그레이, 여성용은 캐롯, 네이비, 딥 차콜, 블랙 각 네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6만8000원이다.
[Leisure&] 축구·야구·농구 애호가에겐 열기 내보내는 '쿨 기어' 하나면 끝~

‘쿨 브리즈 집티’는 집업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성용은 목에서 겨드랑이 쪽으로 이음선을 박은 라글란 소매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프린트 배색 디자인과 단색 디자인 두 가지 제품이 있다. 남성용은 다크 네이비, 네이비, 터콰이즈, 딥 차콜 네 가지 색상이, 여성용은 캐롯, 핑크, 쿨 그레이 세 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모두 8만5000원이다.

‘쿨 브리즈 폴로’는 무봉제 기법을 부분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은 블루, 멜란지 그레이, 차콜, 블랙 네 가지 색상을, 여성용은 버밀리언, 멜란지 그레이, 블랙 세 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가격은 모두 8만5000원이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