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종합교육기업으로 우뚝 선 edm유학센터
2000년 설립된 유학전문기업 edm에듀케이션의 종합유학정보 포털 브랜드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 www.edmuhak.com)가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 부문에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edm유학센터는 20,30대가 선택한 1위 유학브랜드로 매년 700건 이상의 합격신화를 만들어 내며 해외유학과 관련해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의 유학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지난해 영국 상위 50개 대학 중 39개 학교에서 오퍼를 획득하는 것은 물론 주한영국문화원이 주최하는 영국유학전문가과정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16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수치로 증명했다. 영국 50여 개 명문대학교의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로서 어학연수 및 학부, 석사 유학 등을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년 2회씩 영국유학박람회를 진행해왔다. 올해는 전 세계로 확대해나갈 예정으로 예비 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단순한 유학원이 아닌 교육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려는 움직임으로 이디엠에듀케이션은 edm유학센터 외에도 아이엘츠 어학원, 아트유학전문컨설팅, 포트폴리오 학원 등 유학 준비생들을 위한 서비스도 전방위로 확대하고 있다.

edm아이엘츠의 경우 아이엘츠 단일 학원 중 최대규모로 아이엘츠에 대한 학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작년 7월 론칭한 IELTS 전문 어학원이다. IELTS만을 가르치는 강사진으로만 수업을 진행해 전문성을 높인 것은 물론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전 강사가 학원에 상주해있어 수업 시간 외에도 학생들의 수업 피드백과 첨삭, 학업상담까지 수시로 진행된다. 영국문화원의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영국문화원이 인증하는 IELTS 공식시험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해외 미술대학에 뜻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아트유학 컨설팅 또한 제공하고 있다. edm아트유학은 그래픽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패션디자인, 일러스트, 순수미술, 사진 등 아트 명문대학 50여 곳의 공식 입학지원처로서 지난 2013-2014년에는 edm아트유학과 edm유학센터 통틀어 총 1,562건이라는 유례에 없는 해외대학 및 대학원 합격 건 수를 기록한 바 있다. 해외 아트 대학 진학을 위한 필수품인 포트폴리오 학원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edm유학센터는 서울 강남, 종로, 신촌, 홍대 뿐만 아니라 대구와 부산에도 지점을 열고 고객 밀착지원에 나서고 있으며, 영국 런던뿐 아니라 캐나다 밴쿠버, 미국, 호주 등에도 직영 지사 및 협력사를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edm유학센터는 온/오프라인을 포함해 유학생을 위한 전방위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학업계의 리딩 컴퍼니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