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대면 '톡'하고 터질 것만 같은 '뱃살', 단기간에 살 빼는 방법
얼마 전 소개팅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두 번째 만남을 준비하던 A씨는 상대 측으로부터 충격적인 거절 통보를 받았다. 성격이나 다른 부분은 다 마음에 드는데, 배가 너무 나와 있어 보기만 해도 건강이 염려되어 더 이상 만나고 싶지 않다는 것.

A씨는 “뱃살 다이어트를 빨리 시작 해야지 하고도 술과 야식을 끊을 수 없어 제대로 시도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경각심을 크게 느꼈다”며 “적어도 건강이 염려되는 이미지로 비춰지는 일은 없도록 뱃살 다이어트를 빨리 시작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뱃살이 많은 사람을 연인이나 결혼 상대로 생각하기 꺼려한다. 외관상 둔해 보이는 것도 문제지만, 무엇보다 툭 튀어나온 뱃살은 건강의 적신호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툭 튀어나온 뱃살은 손으로 잡았을 때 두툼하게 잡히는 피하지방형, 그리고 장기 내부나 장기와 장기 사이에 과도하게 지방이 쌓인 내장지방형으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도 내장지방형 복부비만은 각종 성인병 위험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내장지방 빼는 법으로 운동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식이요법이 관건이다. 대부분 오랫동안 과식, 야식, 폭식하는 습관을 들여온 경우가 많고 특히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회식을 비롯한 각종 술자리, 각종 인스턴트 식품 및 맵고 짠 외부 음식을 자주 섭취해온 경우가 많다. 그러나 바람직하지 못한 식습관을 하루 아침에 저칼로리, 저지방 다이어트 식단으로 바꾼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바쁘고 다이어트 식단 관리를 하기 어려운 직장인들도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전문 제품이 출시되어 각광 받고 있다.

삼성제약의 ‘팻마스터1012’의 경우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이 들어있어 식욕억제 및 지방분해 효과를 볼 수 있고 키토산, 카테킨 등이 지방을 분해하고 체외로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며, 돌외추출물 속 액티포닌 성분이 운동스위치라 불리는 Ampk 효소를 활성화해 운동을 한 것과 같은 몸 상태를 만들어준다.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되므로 간편하다.

만약 더욱 체계적인 뱃살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팻마스터1012 다이어트 전문 플래너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체질, 체형을 모두 고려한 1:1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비롯해 의지가 약한 고객을 위한 책임감량제를 실시하고 있어 다이어트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팻마스터1012 관계자는 “열심히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했는데도 뱃살 빼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지방흡입이나 위밴드 수술 등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수술은 각종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어 각별한 주의를 필요하므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다이어트 전문 식품을 섭취하며 적극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팻마스터1012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www.ez-cu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