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파크에서 만나는 진짜 겨울!…원마운트, 크리스마스 아이스쇼·빙어낚시
북유럽 산타마을 콘셉트의 원마운트 스노우파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스노우파크 얼음 호수 아이스레이크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러시아 출신 피겨 댄싱팀의 아이스쇼 공연이 하루 3회에 펼쳐진다. 회차 마다 15분씩 싱글, 듀엣, 그룹스케이팅을 선보이며, 스노우파크 입장객은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최근에는 실외 아이스링크를 원마운트 쇼핑몰에 개장해 야외에서도 스케이팅과 얼음썰매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매 정시 입장해 50분 간 이용할 수 있으며, 어른·아이 구분 없이 시간 당 이용료는 5000원이다.

스노우파크나 실외 아이스링크 이용객들은 원하는 경우 수온 42℃의 따뜻한 워터파크 사우나와 체온 유지를 위한 가족형 휴식 공간 OMT센터(Onemount Training Center) 모두를 추가 요금 5000원만 내면 이용할 수도 있다.

야외 눈썰매와 빛축제가 있는 스노우파크 실외 공간에서는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겨울 빙어낚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먼 거리로 떠나기가 부담스럽다면 알짜 기회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참여형 이벤트도 다양하다. 스노우파크 산타하우스에서는 엽서를 적어 산타하우스 우체통에 넣으면 산타클로스가 엽서를 읽어주는 라디오 부스를 운영한다. 또 원하는 노래를 직접 선곡해 부르면 점수에 따라 산타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와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