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뷰티브랜드 ‘블리 블리’ 은은한 벚꽃향 핸드크림 ‘리얼 스킨 핸드 버터’ 출시
[뷰티팀] 여성의류 쇼핑몰 임블리의 뷰티브랜드 ‘블리 블리’가 11월10일 겨울철 필수품 ‘블리 블리 리얼 스킨 핸드 버터’를 선보인다.

임블리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블리 블리 리얼 스킨 핸드 버터’는 고보습 고영양 성분인 망고씨버터, 야자씨버터, 쉐어버터의 3가지 버터 콤플렉스가 함유된 핸드 크림으로 건조하고 갈라지기 쉬운 두 손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 해준다. 손은 물론 손톱과 큐티클 케어까지 가능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한 벚꽃을 닮은 연한 핑크컬러의 크림 제형과 은은한 벚꽃향은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 좋으며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핸드 크림은 많지만 블리 블리에서 만든 핸드크림은 그 의미가 특별하다”며 “’소중한 사람과 꼭 잡은 두 손’이라는 콘셉트로 남자친구, 엄마, 친구, 아빠, 남편, 아가 등 사랑을 나누고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사용하는 핸드크림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훈훈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리 블리는 ‘블리 블리 리얼 스킨 핸드 버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스타그램 핸드크림 송 가사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 정품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행사와 뷰티 커뮤니티 코스인사이드 및 네이버 뷰티 파워블로거 100여명에 리얼 제품 리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블리블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男 스타들의 ‘식욕 줄이기’ 프로젝트
▶ 어깨 위 하얀 가루의 정체, 해결책은?
▶ 숨길수록 악화되는 탈모, 제대로 치료하려면?
▶ 저렴이 버전! ‘그녀는 예뻤다’ 민하리 립스틱
▶ 찬바람이 불어와, 지금은 수분을 보충할 때! by 아이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