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지코
사진=방송화면/지코
‘쇼미더머니4’ 지코가 송민호에 대한 비판을 언급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상대 팀을 디스하는 미션수행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4’ 앤덥은 미션 상대가 산이&버벌진트로 정해지자 “저는 저희팀 이긴다고 본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마이크로닷 역시 “누구와 붙던 우리팀이 제일 쎄다”라고 말했다.

‘쇼미더머니4’ 프로듀서 지코는 “우리 절대 떨어지면 안된다”라며 팀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앤덥이 “우리 까일 것 있냐”라고 묻자 지코는 “있다. 래퍼 100인이 얘 싫어한다”라고 송민호를 지목했다.

지코는 ‘쇼미더머니4’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지금 활동하는 래퍼들은 민호가 우리팀에 있는 것, 나와 같이 있는 것 아니꼽게 본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쇼미더머니4'는 국내 유일 힙합 서바이벌로 타블로와 지누션, 버벌진트, 산이, 지코, 팔로알토, 박재범, 로꼬가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다.

‘쇼미더머니4’ 지코의 발언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대박"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맞는말"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친하긴한듯"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웃기다"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멋있다"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기대됩니다" "쇼미더머니4 지코 송민호 어떤 무대가 나올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