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문과 김범수 vs 이과 김정훈 격돌…‘기대’
[연예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문과의 신 김범수와 이과의 신 김정훈이 만난다.

7월7일 방송될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의 김범수와 서울대 치대 출신 김정훈이 출연해 뇌섹남 다운 면모를 뽐낸다.

앞서 김범수는 한민고 편에 출연해 거의 모든 수업에서 두각을 보였다. 그는 오랜만의 고교 수업에도 빠른 적응력과 놀라운 두뇌 회전력으로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 브레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쉬는 시간에도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며 ‘1대 1 족집게 과외교사’로 나섰다.

서울대 치대 출신 김정훈 역시 마찬가지다. 고양국제고 편에 합류해 역대급 우등생으로 떠올랐다. 특히 수학 등 이과 과목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연예계 원조 뇌섹남이라는 타이틀을 확보한 바 있다.

이에 제작진은 김범수와 김정훈의 만남을 주선해 ‘브레인 대 브레인’의 대결을 예고했다. 제주도의 한 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녹화는 일종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특별판.

관계자에 따르면 문과의 신과 이과의 신이 만난 녹화 현장은 서로를 견제하는 두 사람으로 인해 내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또한 그동안 수학에 있어 절대적인 자신감을 보였던 김정훈이 풀기 힘든 문제를 만나 머리를 싸매는 등 변수가 많아 지켜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울대 출신 선후배가 펼치는 뇌섹남 열전은 7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5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김대희, 김준호 배신하며 “망했으면 좋겠다”
▶ ‘슈퍼맨’ 이서언, 돼지국밥 원샷하며 ‘먹방 베이비’ 등극
▶ ‘슈퍼맨’ 송민국, 아빠 송일국이 만든 칼국수에 “떡국이다”
▶ ‘1박 2일’ 김준호-김종민-김주혁, 정준영팀 몰카에 속았다
▶ ‘슈퍼맨’ 엄태웅, 우여곡절 국수 요리로 ‘요리 바보’ 면모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