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씨’ 김새롬 합류 “나쁜 프로그램 아니라 마음에 들어”
[연예팀] ‘호박씨’에 김새롬이 새롭게 합류한다.

7월6일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이하 ‘호박씨’) 측에 따르면 연예계 정보안테나 김새롬이 합류, 녹화를 마쳤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김구라는 “내가 굉장히 총애하는 친구다. 마트형 연예인 중에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다”고 김새롬을 소개했다.
이어 MC장윤정은 “(김새롬이) 오랜 시간 연예인 담당 리포터를 한 경험으로 우리가 모르는 숨은 이야기를 많이 알고 있다. 시원한 정보 많이 이야기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김새롬은 “누군가의 뒷담화를 하는 나쁜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스타 드라마 작가와 단짝배우’ 주제에서 드라마 출연경험담 및 스타들의 인터뷰 과정에서 들었던 내용 등 다양한 정보를 쏟아냈다.

하지만 ‘연예계 안구정화 커플’에 대한 이야기로 주제가 옮겨가자 얼마 전 실연했다는 김새롬은 “이 주제를 왜 해야 하는 건가요, 본인들끼리 좋아서 하는 건데”라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이어 카메라를 바라보며 “잘 지내냐? 우리 엄마도 너 싫다고 하셨어”라며 전 남자친구에게 깜짝 영상편지를 보내는 행동으로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첫 출연에서부터 존재감을 드러낸 김새롬의 활약은 7일 오후 11시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TV조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김대희, 김준호 배신하며 “망했으면 좋겠다”
▶ ‘슈퍼맨’ 이서언, 돼지국밥 원샷하며 ‘먹방 베이비’ 등극
▶ ‘슈퍼맨’ 송민국, 아빠 송일국이 만든 칼국수에 “떡국이다”
▶ ‘1박 2일’ 김준호-김종민-김주혁, 정준영팀 몰카에 속았다
▶ ‘슈퍼맨’ 엄태웅, 우여곡절 국수 요리로 ‘요리 바보’ 면모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