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무한도전
사진=방송화면/무한도전
'무한도전' 지드래곤과 태양의 등장에 광희가 감사함을 표했다.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2015년 무한도전 가요제-가면 무도회'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지드래곤과 태양은 가면을 쓴 채 등장, 육각수의 '흥부가 기가 막혀'를 열창했다.

이 무대를 본 자문위원단과 멤버들은 두 사람이 누구인지 전혀 눈치 채지 못했다. 정준하는 "무대경험이 많다"고 극찬했고, 윤종신은 "전혀 감이 안 온다. 노래를 너무 잘하더라. 육각수가 재기한 줄 알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아이유는 "태양의 목소리가 들렸다"고 두 사람 중 한 명의 정체를 맞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자 하하 역시 "지디 & 탑 아니면 지디 & 태양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후 지드래곤과 태양이 정체를 공개하자, 광희는 흥분하며 자리를 일어섰다. 이어 "나와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환호했다. 또한 "같은 숍에 다니는데 반갑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이에 "예전에 광희가 손 편지를 줬다"고 폭로해 '무한도전'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대박"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진짜 몰랐다"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최고다"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노래 좋네"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기대된다"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광희랑?"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웃겼다" "'무한도전' 지드래곤 태양 목소리 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