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원, 오민석 제친 이상형 누군가 보니…차태현?
강예원, 오민석 제친 이상형 누군가 보니…차태현? (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강예원, 오민석 제친 이상형 누군가 보니…차태현? (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배우 강예원과 오민석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에 새 커플로 합류한다. 이 가운데 강예원이 과거에 밝힌 이상형이 화제다.


강예원은 과거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에 출연해 이상형을 차태현으로 꼽아 눈길을 끈 바 있다.

강예원은 "외모를 좀 본다"며 이상형 1순위에 차태현을, 2위와 3위에 각각 이수근, 주원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원은 이날 처음으로 가상 남편과 만날 예정으로 전해졌다. 다른 매체에 따르면 가상 남편은 배우 오민석이 거론되고 있다.

오민석과 강예원은 이날 제주도에서 '우결' 첫 촬영에 들어가는 것으로 전해졌다. 3일 새 커플이 된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레드벨벳 조이 커플과 마찬가지로 녹화에서 가상 남편을 만나게 된 것.

우결은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송재림 김소은 커플, 헨리 김예원 커플이 하차하면서 육성재와 조이 커플, 강예원 커플이 들어가게 됐다.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경우 김소은의 열애설이, 헨리 김예원 커플은 김예원의 이태임 욕설 논란이 하차 빌미로 작용한 것으로 연예게에서는 풀이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