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 소재에 대한 신뢰…유아생활용품 No.1
요즘 엄마들의 소비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친환경 소재의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며 자신의 욕구에 맞는 전문화된 제품을 적극적으로 찾아나서고 있다. 보령메디앙스의 ‘비앤비(B&B)’는 이런 똑똑한 엄마들이 사랑하는 유아 생활용품 1위 브랜드다.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 소재에 대한 신뢰…유아생활용품 No.1
B&B는 아기에게는 건강한 삶을, 엄마에게는 편리한 육아를 제공하기 위한 유아 생활·건강 전문 브랜드다. 유아 전용 용품이 부재했던 1992년 국내 최초로 100% 식품첨가물로 만들어진 젖병세정제를 출시한 뒤 유아 전용 구강세정제인 ‘베이비 오랄크린’ ‘보드레 유아전용 섬유유연제’ 등 다양한 유아 생활용품을 선보였다. 현재 의류위생군, 용품위생군, 구강위생군 총 세 가지 카테고리 내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B&B는 ‘아기와 기본(Baby & Basic)’이라는 신조 아래 신뢰와 안전,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있다. 제품 개발 첫 단계부터 믿을 수 있는 천연 성분과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아기의 위생과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KOTRA 보고서에 따르면 B&B 세탁비누는 중국 최대 인터넷쇼핑몰인 타오바오, T몰 유아용품 판매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