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 창립 36주년 기념 만기시 전액 환불제 파격분양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이제 3월 따듯한 봄이 왔다. 대명리조트를 방문하였던 고객들이 매번 매 계절 대명을 찾아오는 이유는 무엇일까? 만족스러운 상품, 4계절이 함께하는 경치, 바쁜 일상 속 휴식을 원하는 모두에게 행복감을 전해주는 그곳, ‘대명리조트’ 이기 때문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늘 채워주는 대명만의 남다른 서비스 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대명리조트는 봄시즌에 맞춰 출시된 특별 파격이벤트 분양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는 평생회원권 및 계약만기 시 전액원금 100%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상품의 출시로 인기가 높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스키, 골프,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 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3곳(델피노 골프앤리조트(구 대명리조트 설악),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양평, 비발디파크(홍천), 양양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대명리조트 변산,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제주, 대명리조트 거제,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등 을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며 사용할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회원제(계약기간 만료 시 100%환급)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380만원, 무기명은 2,98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격은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다.

패밀리 & 스위트 회원권은 회원가격으로 대명리조트 13곳을 연간 30박 객실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아울러 공유제(소유권 이전등기)는 회원제대비 6%더 저렴하게 분양 가능하다.

성황리 분양중인 VIP노블리안 회원권의 경우,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 등 노블리안 전용으로 134.28㎡~316.62㎡(실버‧골드‧로얄형)의 전국 노블리안 객실을 연 60박 이용하는 회원권으로 소노펠리체cc할인혜택, 승마클럽 이용혜택, 전용주차장 컨시어지서비스 등 보다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회원권은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기명, 무기명 및 법인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이다. 대명리조트관계자는 회원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을 1:1 예약 담당제로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한다.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의 특별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상담문의 : 02-2222-7066 (휴일 및 24시간 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