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랩몬스터/ 사진= tvN 방송화면 캡쳐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사진= tvN 방송화면 캡쳐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가 배우 김지석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S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근찬PD, 방송인 전현무, 타일러 러쉬, 배우 하석진, 김지석, 가수 '페퍼톤스' 이장원,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랩몬스터는 어떤 형이 가장 무섭냐는 말에 "김지석 형이 가장 무섭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2회분 녹화 당시 그룹 투어 때문에 참석하지 못 했다"며 "형에게 바로 문자가 왔다. 형이 '즐거웠어. 다음에 기회가 오면 보자'라는 내용을 보냈었다"고 덧붙였다.

또 랩 몬스터는 "이근찬 PD가 투어 잘하고 있느냐고 묻더니 '김지석이 너 안 온다고 하니까 바로 다른 아이 소개해주더라'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지석은 "랩 몬스터만큼은 어떻게 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녹화한 후 제 생각이 완전 잘 못 됐단 걸 깨달았다"라며 "신세대인 만큼 두뇌회전이 정말 빠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랩몬스터는 창의력을 요하는 ‘뇌풀기 퀴즈’에서 자신의 문제는 물론이고 다른 출연진들의 문제까지 척척 맞춰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김지석 대박이네",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엄청 웃기겠다", "문제적남자 랩몬스터, 랩몬스터 엄청 뛰어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