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신세경/사진=한경DB
박유천 신세경/사진=한경DB
박유천 신세경

가수 겸 배우 박유천과 배우 신세경이 '감각남녀'에 출연 확정돼 화제다.

27일 SBS 새 수목드라마 '감각남녀(극본 이희명 / 연출 백수찬)' 관계자는 "박유천과 신세경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다음주 초 중에 첫 촬영이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감각남녀'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과 감각을 잃은 태호(박유천 분)와 이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초감각을 가지고 있는 오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다.

박유천은 그룹 JYJ의 멤버로,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옥탑방 왕세자' '보고싶다' '쓰리 데이즈'와 영화 '해무' 등을 통해 안정감있는 연력을 선보였다.

신세경은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아역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으며,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많은 사랑을 얻었다. 이후 '뿌리깊은 나무' '남자가 사랑할 때' '아이언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감각남녀'는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신세경, 둘이 잘어울릴 것 같다", "박유천 신세경,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 된다", "박유천 신세경, 요즘 웹툰을 드라마로 많이 바꾸는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