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이수
사진=방송화면/이수
'썰전'에서 최근 '나는 가수다3'에서 잠시만안녕 무대 이후 통편집된 이수가 언급됐다.

29일 JTBC '썰전' MC 강용석은 MBC '나는 가수다3'로부터 일방적 하차를 통보받은 이수 사건을 언급했다.

이날 이수의 하차 논란에 대해 강용석은 "'나는 가수다3' 제작진에서 이수 섭외가 안 되자 한밤중에 린을 불러 설득했다"는 등 '나는가수다3' 이수의 섭외 과정을 공개했다.

이어서 허지웅은 이수의 '나는가수다3' 하차 논란에 대해 "하기 싫다는 사람을 밤새 괴롭혀가면서 하게 만들어 놓고는 하차 통보냐"고 '나는가수다3'를 제작한 MBC에 일침을 가했다.

한편 30일 한 음원사이트에서 '나는 가수다3'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수가 '잠시만안녕'을 부른 영상 역시 공개된 상태다.

'나는가수다3' 이수 논란에 누리꾼들은 "나는가수다3 이수 처음부터 안나왔어야지" "나는가수다3 이수 하차가 맞다" "나는가수다3 이수 아쉽지만 어쩔수없는듯" "나는가수다3 이수 아직은 나올때 아니다" "나는가수다3 이수 노래는 잘하네" "나는가수다3 이수 노래만 열심히 했어야지" "나는가수다3 이수 방송국 다 잘못이다" "나는가수다3 이수 앞으로 못나올듯" "나는가수다3 이수 진실이 궁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