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유라 홍종현
사진=방송화면/유라 홍종현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이 유라와 함께 운동을 했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에서 홍종현은 평소 운동을 하지 않고 식단으로만 몸매관리를 하는 유라를 걱정해 같이 운동할 것을 제안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은 몸풀기 운동을 시작으로 푸쉬업, 윗몸 일으키기 등 옆에서 직접 시범도 보여주고 유라의 자세를 잡아주는 등 트레이너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하지만 유라가 푸쉬업은 한 개도 못하고 쓰러지고, 윗몸일으키기는 몇 개도 못하고 끙끙거리자 결국 홍종현이 직접 유라의 다리를 잡고 움직이고, 유라의 배를 만져 힘을 주게 하는 등 강제로 운동을 시켜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진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유라는 홍종현과의 운동에 지쳐서 “남자들은 뱃살 있는 여자를 좋아하더라”고 하며 운동을 피하려고 하자 홍종현이 “어떤 남자냐”고 추궁에 나서 유라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오늘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은 아시안컵 결승 중계로 인해 오후 4시15분에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최고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어떻게 될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진실은 뭔가요"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계속 할려나"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이제 다르게 보이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예전같지않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그래도 재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