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내가 남자 재력을 본다고? 엉덩이 본다"
최화정이 방송에서 솔직 발언으로 이목을 끌었다.

최화정은 30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자신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신동엽이 "최화정은 남자의 돈만 본다란 말이 사실이냐"고 묻자 "내가 돈만 봤으면 이미 결혼했을 것"이라며 직접 설명을 시작한 것이다.

최화정은 "예전에 한 프로그램을 나갔다. 미혼이 많은 프로였는데 다들 이상형을 두고 눈빛 본다, 느낌 본다 이런 식으로 말하면서 녹화가 길어지더라"며 "내가 욱해서 난 돈 본다고 한 거다. 근데 그것만 방송에 나갔다"고 말했다.

이어 최화정은 실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나는 남자의 엉덩이를 본다"고 말해 분위기를 야릇하게 만들었다.

그러자 허지웅은 "돈과 엉덩이를 본다고 하니가 굉장히 선정적"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최화정은 "사람이 시종일관 같은 게 좋다"며 성시경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최화정은 "성시경은 쭉 시건방졌다"며 "그런 캐릭터가 있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성시경이 뜨고 나서 변했다는 말이 있는데, 성시경은 중학교 때도 이랬다"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에 성시경은 "이런 말 싫다"며 "누가 보면 선배들에게 막 대하는 줄 안다"고 해명했고, 최화정은 즉각 "막 대한 적도 몇 번 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최화정이 출연한 '마녀사냥'의 반응은 뜨거웠다. 시청자들은 "최화정, 왜 시집 안 가세요", "최화정, 생각보다 솔직 털털하다", "최화정, 목소리는 여전히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