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놀이’예고편&포스터에 온라인 초토화!
네티즌들 숨은 그림 찾기에 푹 빠졌다!
깨알 같이 숨어있는 정답 찾고 박장대소!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의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는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청년필름㈜ | 감독: 김석윤 | 출연: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이 관객들의 탐정 본능을 자극할 ‘탐정놀이’ 예고편에 이어 포스터까지 추가로 공개해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보는 재미에 찾는 재미까지! 두 가지를 동시에!
네티즌들 숨은 그림 찾아 탐정본능 발산 중!
숨겨진 정답 찾아 포스터와 예고편 보고 또 보고!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재미로 돌아온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 영화 컨셉에 맞춰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특별 공개하며 이색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네티즌들의 탐정 본능을 일깨운 포스터 속에는 여인의 얼굴이 세 군데에 숨겨져 있고, 예고편에는 영화 속 배경과 어울리지 않는 현대 소품인 오리, 5만원권, 초코파이가 숨겨져 있었다.

공개된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숨은 그림 열심히 찾는데 못 찾겠다 ㅋ2편 예고보고 완전 기대! "(다음_드라마 시나리오), "예고편 완전 재미있는데?!ㅋㅋㅋ 숨은 그림은 좀 어려운 듯ㅋㅋ "(다음_김미선), “숨은 그림 다 찾은 고수 계시나여?? 매의 눈으로 찾고 있는 내가 너무 웃김ㅋㅋㅋ”(다음_미쓰홍당무), “어딨는거에여??? 나 한 두 개 찾은 듯ㅜ 근데 예고편 재밌당ㅋㅋㅋ 안 본 사람들 꼭 보시길~!!”(다음_qkslffk), “어렸을 때 생각도 나고 숨은 그림 찾기 재밌음ㅋ찾기 은근 어려운데 예고편이 재밌어서 계속 봤음”(다음_podo1978), “숨은 그림 깨알같다 ㅋㅋㅋㅋㅋㅋ”(다음_fouwd), “숨은 그림 찾기 재밌네ㅋㅋ 예고편 몇 번이나 돌려봤음ㅋㅋ 난 다 찾았다!ㅋㅋㅋ”(다음_뿅이뿅이뿅뿅) 등 숨은 그림 찾기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이다. 또한 ‘탐정놀이’ 예고편은 포털 사이트에서 높은 조회수와 댓글로 열 띈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제껏 접해보지 못한 신선한 마케팅 방식에 흥미를 느낀 네티즌들은 공유하기를 통해 자발적인 홍보 도우미로 나서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이고 있다.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 사상 최초로 동시에 두 사건 해결에 나선 명탐정 김민과 서필 콤비가 육해공을 넘나들며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탐정놀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은 2월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정보
제 목 :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감 독 : 김석윤
주 연 :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
제공/배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 작 : 청년필름㈜
개 봉 : 2015년 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