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 사진=SBS 방송 캡처·스와로브스키 화보
한예슬 테디 / 사진=SBS 방송 캡처·스와로브스키 화보
`한예슬 테디` 배우 한예슬 프로듀서 테디가 결별 사실을 부인했다.

26일 한 매체는 한예슬 측 관계자 인터뷰를 통해, 한예슬과 테디의 결별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보도했다.

"확인 결과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한예슬은 현재 테디와 잘 만나고 있다"고 밝혔으며 "한예슬이 현재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촬영 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촬영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데이트를 한다"고 말했다.

이어 "24일에도 촬영이 없어 두 사람이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특히 한예슬은 휴대전화와 메신저 바탕화면에 테디와 함께 촬영한 커플 사진을 올려놓는 등 테디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관계자는 한예슬이 드라마 `미녀의 탄생` 관계자 역시 "촬영장에서도 틈틈이 남자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도 한예슬과 테디 두 사람이 서울 홍대 인근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는 팬들의 목격담이 오르기도 했다.

한예슬 테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잘 어울리는데 안 헤어졌을 줄 알았어”, “한예슬 테디, 조용히 오래 가는구나. 보기 좋다”, “한예슬 테디, 선남선녀끼리 잘 만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한예슬은 현재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출연 중이며 테디는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로 활발히 활동 중으로 저작권으로 벌어들이는 수입만 1년에 9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