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테디 결별설 / 사진= 한경 DB
한예슬 테디 결별설 / 사진= 한경 DB
한예슬 테디

배우 한예슬(33)과 YG 프로듀서 테디(36)가 결별설이 화제다.

지난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한예슬·테디는 최근 바쁜 일정으로 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26일 한예슬 측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확인 결과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한예슬은 현재 테디와 잘 만나고 있다"고 결별설을 부인했다.

이어 한예슬 측 관계자는 "한예슬이 현재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촬영 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촬영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데이트를 한다"며 "24일에도 촬영이 없어 두 사람이 데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특히 한예슬은 휴대전화와 메신저 바탕화면에 테디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려놓는 등 애정을 드러내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미녀의 탄생'의 한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도 틈틈이 남자친구와 전화통화를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전언하기도 했다.

한편 한예슬은 현재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 출연 중이며 테디는 지난 1998년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해 빅뱅, 투애니원 등의 히트곡을 만든 Y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테디, 누가 결별설 퍼뜨린거지", "한예슬 테디, 둘이 잘만나고 있나보군", "한예슬 테디, 헤어진 줄 알았는데 아쉽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