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홍진영
사진=방송화면/홍진영
'우리 결혼했어요' 배우 남궁민이 홍진영에게 무릎보호대를 채워주다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홍진영의 가을 소풍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과 홍진영은 직접 싼 도시락을 들고 집 근처 공원으로 향해 둘만의 피크닉을 즐겼다.


식사를 마친 남궁민과 홍진영은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기로 했다. 남궁민은 홍진영의 보호 장비를 직접 채워주기 시작했다.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무릎보호대를 채워주다가 의도치 않게 홍진영의 허벅지 쪽으로 손이 가고 말았다.


홍진영은 남궁민의 나쁜손에 당황해하면서 무릎보호대는 자신이 직접 찼다. 그러자 남궁민은 "엄청 몸이 뜨겁다"면서 당황한 홍진영을 놀렸다. 홍진영은 "나 원래 뜨거운 여자다"라고 받아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커플을 본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귀엽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사랑스럽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당황한 모습 재밌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최고"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다음주도 기대된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정말 연인같은 모습"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보기 좋다" "우리결혼했어요 홍진영 남궁민 계속 나와줬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