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13회 서울 카페쇼 참가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이번 서울 카페쇼에서 네스프레소는 단순한 커피 머신 소개를 뛰어 넘어, 각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최고의 커피 경험과 비즈니스 목적과 규모에 적합한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네스프레소는 아메리카노부터 까페라테, 카푸치노 그리고 라테 마키아토 등의 다양한 커피 메뉴를 제공할 수 있는 최고급 기업용 커피머신 아길라(Aguila) 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교통카드 등 다양한 결제 시스템이 도입된 제니우스(Zenius) 타워와 제미니(Gemini) 타워 등의 비즈니스 캡슐 커피 머신을 소개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부스를 방문하는 기업 고객들은 전문가를 통한 비즈니스 솔루션 상담은 물론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일반 고객들은 네스프레소 최고의 기업용 커피 머신들 통해 탄생된 최상급 품질의 커피를 경험 할 수 있다.

조지 개롭 한국 네스프레소 대표는 "제 13회 서울카페쇼는 참가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네스프레소 최고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며 "특히 호텔, 레스토랑, 기업 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기업용 제품의 라인업을 통해 기업에 맞는 최적화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안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