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e feminine?” TV 속 그녀들의 원피스 스타일
[패션팀] 가장 포멀하면서도 페미닌한 연출이 가능한 원피스. 이는 패션 아이템에 있어 여성들만의 특권이기에 더욱 특별하지 않을 수 없다.

올해 많은 유명 콜렉션에서 H라인보다는 A라인의 스커트와 원피스를 선보여 트렌드 스타일을 제시했다. 활동성의 편안함과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핏이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것.

상 하의의 일체된 연출이 자칫 고리타분하게 느껴진다면 TV 속 우아한 여성 스타들을 보라. ‘잇 아이템’을 통해 그 누구보다 멋스럽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을 완성한다.

김민서 원피스 스타일
“How to be feminine?” TV 속 그녀들의 원피스 스타일
긴 생머리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지닌 페이스로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김민서. 드라마 속 그는 단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그를 한층 더 여성스럽게 만들어주는 그의 패션에 여성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것은 당연지사. 모노톤의 브로킹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엣지 있는 원피스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허벅지에 자신이 없다면 잘록한 허리라인을 강조하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감을 선택해볼 것.

공서영 원피스 스타일
“How to be feminine?” TV 속 그녀들의 원피스 스타일
예능 프로에 출연한 미녀 아나운서 공서영 역시 원피스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

매혹적인 버건디 컬러를 선택한 그는 클래식한 사각의 패턴과 밑단의 플리츠 디자인의 선택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소매와 어깨 부분의 레더 소재 디테일은 세련미를 가미하기도.

EDITOR’s CHOICE
“How to be feminine?” TV 속 그녀들의 원피스 스타일
01. 미우미우 울 블랙 미니 드레스
02. 매긴 체크 패턴 밑단 훌 원피스
03. 세인트로랑 보우 레이스 드레스
04. 매긴 컬러 블록킹 니트 원피스

(사진출처: 매긴, 미우미우, 세인트로랑, MBC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방송 캡처, 채널A 예능 ‘라이벌매치 압도적7’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CEO 인터뷰] 아이올리 최윤준 대표, ‘호연지기(浩然之氣)’ 속 소통
▶ [2014 F/W 패션 트렌드] 놈코어-맥시-매니시 “무심하게 멋스러울 것”
▶ ‘모델출신’ 배우들이 펼치는 센스만점 스타일링 보고서
▶ 시즌 스타일링 빅매치, ‘다운 톤 패션 따라하기’
▶ 그루밍족, 모델돌 ‘가죽 재킷’을 입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