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의 품격, 그들이 찾은 ‘핫스팟’은?
[라이프팀]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효과적인 수단은 무엇이 있을까. 무엇보다 신뢰할 만한 정보는 역시 ‘입소문’에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

최고의 관리를 받는 스타들의 경우에 이 ‘입소문’의 힘은 강력하다. 게다가 연예인이 방문한 곳은 이미 검증된 곳이기 때문에 대개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철저한 관리가 생명인 연예인인 만큼 아무 곳이나 방문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특히 스타들의 경우 건강과 뷰티, 바디케어에 관련해서는 더욱 까다로운 선별기준을 가지고 있다. 연예인으로써 꾸준한 활동을 보장하는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다는 ‘핫스팟’은 어디인지 알아보자.

▶ 체형관리의 시작, 휘트니스 센터
연예인의 품격, 그들이 찾은 ‘핫스팟’은?
연예인은 자기 관리가 최우선 돼야 한다. 그러한 의미에서 휘트니스 센터는 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게다가 최근에는 늘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진 연예인들이 관심의 대상이 되면서 연예인들은 몸매관리에 항상 정진하고 있다.

군살없이 탄탄한 몸매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때문에 스타들은 휘트니스 센터를 꾸준히 찾아 몸매 가꾸기에 힘쓴다.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센트리얼 휘트니스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골프, 필라테스 등 다양한 GX프로그램과 PT(Personal Training)을 진행한다.

센트리얼 휘트니스의 한상엽 대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검증된 강사들을 곳곳에 배치해 고객 1:1 맞춤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며 “일반인뿐만 아니라 언제나 탄탄한 몸매를 유지해야 하는 연예인들의 경우에도 우리가 가진 노하우를 100% 발휘해 최대한의 도움을 주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고 전했다.

▶ 뷰티 케어는 필수, 뷰티숍
연예인의 품격, 그들이 찾은 ‘핫스팟’은?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스타의 일상생활에 관심이 많다. 특히 스타들의 SNS를 잘 살펴보면 그들만의 ‘핫플레이스’를 엿볼 수 있다. 이렇게 유명해진 곳이 바로 뷰티살롱 제니하우스다.

박신혜, 한지혜, 변정수, 다니엘헤니, 애프터스쿨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제니하우스는 셀럽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뷰티살롱답게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제니하우스는 마치 유럽의 부티크 호텔에 온 것 같은 럭셔리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실력 있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배치하여 연예인들의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에 이슈가 된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웨딩담당 뷰티숍이 바로 제니하우스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 연예인의 허리는 우리가 책임진다, 척추전문 병원

척추 건강은 연예인의 롱런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여자 연예인도 그렇지만 남자 연예인의 경우는 척추건강이 최우선적으로 고려돼야 할 정도로 척추는 민감한 부위다. 허리디스크를 앓고 있는 연예인이 많다는 것도 주목해야할 점이다.

서울에 위치한 모 척추 전문 병원에서는 가수 김종국을 비롯해 가수 휘성, 개그맨 지석진, 배우 윤계상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을 진료 및 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병원에는 이들의 주치의를 비롯해 경험넘치는 의료진이 구성되어 있다. 주 치료 분야로는 허리/목디스크, 일자목, 척추측만증, 체형교정, 생역학 도수치료 등 다양한 척추계 치료를 효과적으로 진행한다.
(사진출처: 센트리얼 휘트니스, 제니하우스, w스타뉴스 DB)

w스타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푸조2008 사전 계약 실시, 가격은 2000만원 중반부터…
▶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가격 확정, 81만4천원↑…모델별 상이
▶ 6억 이하 유주택자 디딤돌 대출, 부부 합산 연봉 6000 이하만 가능
▶ 질환별 주의할 과일, 달콤한 과일의 유혹…환자에겐 오히려 ‘독약’
▶ 웹툰작가 김진-이윤창,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눈길…‘웹툰 커플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