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작가 전성시대, 지성과 미모를 갖춘 그녀들의 비법은?
여자 연예인만 예쁘다는 선입견을 버리게 한 미녀 작가들이 화제다.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이들은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KBS2 ‘1박2일’에 등장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슬기 작가는 예쁘장한 외모와 함께 ‘수지 닮은 꼴’로 주목받았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 김주혁과 묘한 러브라인을 통해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개그맨 정형돈과 결혼한 배우 출신 작가 한유라는 원조 미녀 작가로 손꼽힌다. 그녀는 결혼 이후에도 틈틈이 공개되는 근황을 통해 여전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방송 작가뿐만이 아니다.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 작가 중에서도 4대 미녀라 꼽히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최근 새 소설 ‘몽정의 편지’를 발표해 작가 지예 역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성숙한 미모로 많은 인기를 누렸다.

연예인만큼이나 스트레스가 강하고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작가들. 특히 작가라는 직업은 실내에 오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또한 피부가 칙칙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꼼꼼한 관리가 필수다.

그렇다면 지성과 미모를 갖춘 작가들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에는 무엇이 있을까?

■ 추천 아이템
미녀 작가 전성시대, 지성과 미모를 갖춘 그녀들의 비법은?
1. 빌리프 더 트루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밤
26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서 피부 땅김이나 건조함이 없다. 크림과 로션의 중간 정도 되는 제품으로서 성질이 순하기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습력이 강하기 때문에 1년 4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큰 강점이다.

2. 홍익스킨 세인트포 콜라겐 푸딩 슬리핑 팩
콜라겐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성분이다. 이 제품에는 콜라겐이 무려 52%나 함유되어 항상 매끄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제품을 얼굴 고르게 도포한 뒤 잠에 들게 되면 밤새 흡수되기 때문에 수분 공급의 효율성이 매우 높아진다. 특히 콜라겐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활력이 돌고 탄력이 강화돼 노화를 예방하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3. 참존 콘트롤크림 셀프 마사지
2000만개의 판매 신화를 가진 콘트롤크림을 리뉴얼한 이 제품은 마사지, 유수분 밸런싱, 각질제거, 클렌징 등 4가지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기초 케어만으로 만족스럽지 않거나 화장이 잘 받지 않는 피부에 사용하게 되면 매일 관리받은 것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홍익스킨, bnt뉴스 DB, 네이버캐스트, 지예 페이스북, 한유라 인스타그램, KBS2 ‘1박2일’ 캡처, 참존, 빌리프)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