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 전진 열애설, 성지글 다수 포착 ‘에릭의 소개 있었나?’
[연예팀] 그룹 신화 멤버 전진봐 배우 윤진이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성지글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10월21일 한 매체는 전진과 윤진이가 현재 싱가포르에서 동반 여행 중이며, 한 모임을 통해 알게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성지글이 속속 공개되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약 한 달전 작성된 것으로 보이는 성지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이 곳은 성지가 됩니다. 전진 윤진이 봤거든요. 오늘”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또한 10월20일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헐 진짜 대박이에요. 전진이랑 윤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제 친구 싱가포르 갔는데, 전진이랑 윤진이가 다정하게 걸어가더래요. 그래서 ‘전진이랑 윤진이다’ 이랬는데 갑자기 떨어져서 걸었다네요. 에릭이 ‘연애의 발견’ 윤진이랑 같이 찍었잖아요. 그래서 소개해준 것 같아요. 사귀는 건가”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윤진이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진이와 전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싱가포르에 간 것은 사실이나, 지인들과 함께 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전진과 싱가포르에서 만난 적이 있는지 확인했으나 그 역시도 아니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윤진이 전진 성지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진이 전진 성지글, 진짜 사귀나봐” “윤진이 전진 성지글, 소름” “윤진이 전진 성지글, 요즘 성지글 믿을만 하다니까” “윤진이 전진 성지글, 연애 맞는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혜경, 서울패션위크 참석…달라진 얼굴에 네티즌 반응은?
▶ [리뷰] ‘서태지의 902014’…아직 끝나지 않은 신드롬
▶ 헨리, 숨겨왔던 너~의 마음이 이국주? “여자친구 맞습니다!”
▶ [w뜨는현장] ‘런웨이’ 클라라 vs ‘포토월’ 선미, 위풍당당 패션쇼
▶ 임정은 내년 초 출산, 소속사 측 “속도위반 여부는 사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