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 소년’ 육성재-박초롱, 스릴만점 도서관 뽀뽀…‘설렘주의’
[박슬기 기자] ‘아홉수 소년’ 육성재와 박초롱의 도서관 키스가 포착됐다.

8월26일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극본 박유미, 연출 유학찬) 제작진이 육성재와 박초롱의 달달한 뽀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대학 입시를 앞둔 수험생 커플답게 도서관에서 데이트를 하는 이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육성재는 공부에 집중하고 잇는 박초롱을 애정 가득한 시전으로 바라보며 사랑애 푹 빠진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도서관 책장 사이에서 박초롱의 후드티 끈을 끌어당기며 기습적으로 입맞춤을 하는 육성재의 박력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강민구는 짝사랑하는 한수아의 마음을 얻기 위해 수아가 좋아하는 밴드 스탠딩 에그의 콘서트에 함께 갔다. 공연 말미 직접 무대에 오른 민구는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수아를 향해 스탠딩 에그의 ‘그래 너’를 직접 부르며 사랑의 세레나데로 수아의 마음을 흔들었다.

자신을 위해 잘 모르는 인디음악을 듣고 하루종일 연습했을 민구의 모습이 떠오른 수아는 민구의 진심어린 고백을 받아들이며 커플이 된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했다.

이와 관련해 ‘아홉수 소년’ 제작진은 “오늘(26일) 방송분에서는 강민구와 한수아 커플의 닭살 돋는 애정행각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은 오늘(26일) 금요일 오후 8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달샤벳 출신 비키, 영화 ‘바리새인’ 전라노출 도전 ‘파격 변신’
▶ [리뷰] ‘슬로우 비디오’ 믿고 보는 차태현을 보았다
▶ ‘효연 전 남친’ 김준형, 술 취해 자택에서 몸싸움 ‘불구속 입건’
▶ [w뜨는현장] 리타 오라, 영국 팝스타의 독보적인 패션
▶ 에일리 10kg 감량, 다이어트 비법은? “단백질 100g과 야채 두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