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기내식 미리 주문하세요

제주항공(jejuair.net)은 기내식 사전주문 제도를 8월1일부터 실시한다. 탑승일 5일 전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jejuair.net)나 모바일 앱과 웹에서 신청할 수 있다. 메뉴는 항공권을 예매할 때 ‘부가메뉴’ 페이지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기내식은 불고기덮밥과 샌드위치 등 2종을 우선 판매하며 노선별로 다르게 제공된다.

[항공사 관광청 소식] 원하는 기내식 미리 주문하세요 등
항공 분야 궁금증, 멘토가 해결해요

대한항공(kr.koreanair.com)이 ‘젊음, 꿈에 날개를 달다’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난 23일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개최했다. 항공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한진그룹 임직원 자녀 50명을 본사로 초청해 ‘직종별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 것. 대한항공의 객실, 정비, 운항, 통제, 지상직 등 분야별 대표 직원 10명이 1일 멘토로 나섰다.

[항공사 관광청 소식] 원하는 기내식 미리 주문하세요 등
카타르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최고상

카타르항공(qatarairways.com/kr)이 영국 런던 2014 판버러 국제 에어쇼에서 열린 ‘2014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에서 2년 연속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상’을 수상했다. 또한 세계 최고의 항공사를 가리는 ‘올해의 항공사’ 부문에서는 2위에 올랐다. 수상자는 160개국에서 수백만명의 승객이 직접 참여해 뽑았다. 카타르항공은 이외에도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상’과 ‘중동 지역 최고의 항공사상’ 도 받았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