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1

최여진

'라디오스타' 최여진이 폭탄 발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여진은 자신의 몸매에 대해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최여진은 "내가 아까워서 어떤 남자에게도 줄 수 없다는 말을 했더라. 대단하다"는 MC의 언급에 "일주일 6~7일은 운동한다. 어느 날은 미친듯이 운동을 하고 있는데 화가 났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여진은 "이렇게 예쁜 나이에, 이렇게 가꾸고 이렇게 예쁜데 누가 봐줘야 하는데 싶더라"며 "난 내가 너무 관리를 하니까 몸매가 어느 정도 따라주는 남자가 좋다. 과한 식스팩은 아니어도 가꿀 줄 아는 남자에게 끌리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최여진은 "보여줄 곳이 없어 가끔 시청자 분들에게 수영복 화보나 속옷 화보를 선보이는 것이다"고 토로했다.

이에 MC들이 "본인 전시회를 해라"라고 조언하자 최여진은 "괜찮겠다. 시청 같은 곳에서 65인치 TV하나 놓고 '비교해 보세요' 하는거다"며 "내 자신을 사랑해야 사랑받는 것 같다"고 당당한 속내를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최여진, 당당한 모습 보기 좋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자신감 장난 아니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몸매 정도면 저런 말 할 수 있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