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쪼끼쪼끼, 맥주관리 '깐깐'…매년 2회 신메뉴 개발
(주)태창파로스의 대표 브랜드이자 15년 장수브랜드인 ‘시즌2 쪼끼쪼끼’가 맥주 전문점 카테고리, 총 4개 부문(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품질,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쪼끼쪼끼, 맥주관리 '깐깐'…매년 2회 신메뉴 개발
시즌2 쪼끼쪼끼 대다수 매장은 번화가 상권보다는 동네 상권에 분포하고 있다. 힘든 일상을 잠시나마 잊고 가족 혹은 친구들과 편하게 쉴 공간을 만들자는 본사의 바람이 담겨 있다. 편리한 접근성에 캐주얼 레스토랑을 표방한 깔끔한 인테리어와 깐깐한 맥주 관리, 최고급 재료로 만든 안주를 제공하고 있다. 시즌2 쪼끼쪼끼의 신선하고 부드러운 생맥주는 하루 두 번 자동 세척하는 비어클리너 시스템과 저온숙성 보관고인 라거링챔버를 도입한 결과다. 트렌드와 입맛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매년 두 번 전국의 점주와 함께 신메뉴 발표회를 열고 있다.

2012년에는 기존 맥주 전문점에선 볼 수 없었던 매운 칠면조 구이, 베트남 홍합볶음과 태국 삼선탕 등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매운 맛의 신메뉴를 출시했다. 2013년에는 트랜스지방이 없는 피자 도우와 MSG 무첨가 모차렐라 치즈를 사용한 9900원, 13인치 수제 쪼끼피자와 알찬 세트 메뉴를 발표해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