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ReStart Special Package 앱아이콘]
[English ReStart Special Package 앱아이콘]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2013대한민국 굿앱(GoodApp) 인증 평가대상’에서 웅진씽크빅의 ‘English ReStart Special Package’이 교육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영어책을 휴대폰으로 만날 수 있는 이 앱은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하루 평균 다운로드 수가 100건에 달한다. 웅진씽크빅은 교육분야에서 다져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앱의 특징을 살려 ▲텍스트의 on/off ▲음성재생▲음성메모 기능을 통해 더욱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종합적으로 간단하고 직관적인 삽화와 자기주도 학습 위주의 구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다. 이는 책의 장점을 그대로 앱에 맞게 잘 구현해 학습을 더 용이하게 도와준다.

웅진씽크빅은 ‘English ReStart Special Package’ 시리즈인 ‘Restart Real Talking Package’ 출시를 앞두고 있다. 표현과 말하는 순간을 동시에 보여 주는 독창적인 구성으로 필요한 순간에 바로 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회화 앱이다. 한글이 없어 영어를 영어 그 자체로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평가는 한국앱평가사무국 및 중앙대 모바일앱 연구팀, 한국융합산업협회 등 3곳이 주관했으며 전체 수상 내역은 ‘굿앱 평가대상’ 홈페이지(goodapp.hankyu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