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SS
IT

  서든어택, "걸스데이-국악소녀 '꿀재미' 쏩니다!"

입력
2013-12-12 18:11:14
수정
2013-12-12 20:22:37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서든어택에 강력한 꿀재미가 온다!'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국악소녀 송소희를 발탁하고, 올 겨울 대규모 '꿀잼'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티저페이지에는 '꿀잼'의 홍보 모델로 활약할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새로운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는 국악소녀 송소희의 광고이미지와 함께 '눈싸움', '투명인간', '도둑잡기', '슈퍼웨폰', '유저공모 콘텐츠' 등 주요 업데이트 타이틀이 공개됐다.

'꿀잼'은 총 다섯 가지의 이색적인 게임 모드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내년 3월까지 게임 내에 순차적으로 도입될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로, 다섯 가지 메인 업데이트 외에도 컬렉션 북, 계급 및 무기 개편, 1vs1 전용채널 등 유저에게 새로운 재미와 목표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넥슨은 첫 순서로 오는 19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양 진영이 맵 가운데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점령하는 방식의 '눈싸움 모드'를 선보인다.

게임하이 서든어택실 김명현 실장은 '각 업데이트의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올 겨울 업데이트는 누구나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들'이라며 '방학은 서든어택의 시즌이라는 등식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슈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 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스노우볼 개수에 따라 '눈사람 캐릭터', '산타스킨 주무기', 'SNOW 칭호'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하루에 한 번 '인기 스킨 주무기', '크레용팝 교복 캐릭터' 등의 인기 아이템 중 1종을 제공하며, 이후 근성 게이지가 채워지면 매 시간마다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 신규 가입 유저 및 최근 3개월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가 복귀할 경우 '산타 캐릭터', '백사 스킨 주무기' 등이 담긴 특별 보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꿀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사가 뽑은 2013 키워드④ 큰손 '넥슨'
우상준 이사 ''위닝 2014' 목각온라인 탈피한다!'
서든어택 윈터 챔스, '퍼스트제너레이션' 4강 진출
게임하이 개발 '몬몬몬 for Kakao' 사전 예약 실시
'퍼즐 삼국 for Kakao'와 '서든어택' 공동 이벤트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쓰기 한국경제 전체기사보기

오늘의 핫이슈

텐아시아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기사구입문의 구독신청

우리나라의 갈등 확대에 가장 큰 책임이 있는 집단은.
투표하기 결과보기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더보기

한경+ 및 초판서비스 출시 안내

지식과 정보의 공유 SNACKER

EDM 5K RUN

자동차

더보기

오늘의 동영상

책이야기

더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