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상혁, 길거리 지나가던 20대女에 접근해…'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DB
    /한경DB
    아이돌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30)이 음주 후 길가던 여성을 추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 3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11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I호텔 앞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112신고를 받고 출동, 현장에서 김상혁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김 씨는 이날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헤어진 김씨는 지나가던 여성 A(21)씨의 손목을 잡아채고 "돈을 줄 테니 나와 함께 자자"며 성매매를 제의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김씨와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고 경찰은 전했다.

    김 씨는 "술을 마셨는데, 그 뒤부터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체포 당시 김 씨는 만취 상태로 제대로 말을 할 수 없었고 다음날 오전 4시가 되어서야 조사를 받았다.

    한편 김상혁은 지난 2005년 뺑소니 사건과 음주운전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접고 최근까지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했으며 지난 16일 소집해제 이후 연예계 복귀를 준비 중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불법 도박' 신정환, 광고모델 근황 전하더니…탁재훈 만난다

      불법 도박 논란을 일으켰던 그룹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이 8년 만에 탁재훈과 만난다.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했다.앞서 한 차례 촬영에 나...

    2. 2

      신화 이민우 득녀 "소중한 아이 만나…가장으로 최선을 다할 것"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가 지난 8일 득녀했다.9일 이민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중한 아이를 건강하게 만났다"고 출산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임신과 출산 과정을 옆에서 함께 하면서 너무나...

    3. 3

      서유리, '벗방' 오명 씌운 악플러 특정 "수백명 기소·처벌"

      방송인 서유리가 최근 온라인에서 확산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성 비방에 대해 "익명 뒤에 숨어 타인의 삶을 훼손하는 범죄 행위에는 어떤 선처도 없다"며 법적 대응 의지를 재확인했다.서유리는 9일 공개한 장문의 입장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