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모바게, 야구 소셜 '신데렐라 나인' 사전 등록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과 DeNA(dena.jp)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야구 소재의 소셜 게임 '신데렐라 나인'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출시에 앞서 다음은 사전 등록 페이지(http://mobage.daum.net/c9)를 열고 오늘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 게임 개발사인 아카츠키에서 개발하고 다음과 이메진(Emagine)이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신데렐라 나인'은 야구를 소재로 미소녀들이 등장하는 소셜 게임이다.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로 강력한 야구부를 결성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으며,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각 캐릭터별로 만들어진 스토리를 기반으로 해 탄탄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다음-모바게는 '신데렐라 나인'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회원에게는 레어 캐릭터인 미소녀 '나현'을 전원 지급하며, 사전 등록자 중에 추첨을 통해 얼티메이트 마도카 피규어 5명, 신데렐라 나인 쿠션과 머그컵 세트 10명, 신데렐라 나인 탁상시계 300명 등을 증정한다. 아름다운 소녀 야구부원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로 희소가치를 더했다.

이메진은 그간 팔라독, 좀비스트리트, 고양이전쟁2, 몬스터워즈 등 국내의 훌륭한 게임 콘텐츠를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 출시해온 스마트폰 게임 퍼블리셔로서, '신데렐라 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데렐라 나인'을 개발한 일본의 아카츠키는 소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야구를 소재로 한 '신데렐라 나인'과 축구를 소재로 한 '신데렐라 일레븐' 등 소셜 게임 라인업을 구축하고 신데렐라 시리즈 통산 80만 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는 등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경닷커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1030@gmail.com


다음-모바게, 카드배틀 '오더 오브 유니온' 출시
다음-모바게, 카드배틀 '라그나브레이크' 출시
카발2-카발 온라인, 다음 게임에서도 즐긴다!
골프 게임 '샷온라인' 피망과 5년만에 재회
다음, 크로스플랫폼 '프로젝트AH' 서비스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