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SS
경제

  강남 역삼동에 있는 곱창맛집, 봄철에 더욱 붐빈다

입력
2013-04-03 11:40:54
수정
2013-04-03 11:41:05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황소양곱창 역삼점’, 한번 맛을 보면 단골을 자처하게 되는 곱창맛집으로 눈길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는 봄이 되면 자주 피곤함을 느끼고, 점심식사를 마친 오후 시간마다 내려오는 눈꺼풀 때문에 제대로 업무를 볼 수 없다고 호소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춘곤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계절의 변화에 우리 몸이 잘 적응을 못해서 생기는 일시적인 증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럴 때에는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기력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직장인들이라면 퇴근 후에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 잔 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도 괜찮다. 술안주는 몸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건강 음식으로 선택하면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역삼맛집으로 잘 알려진 ‘황소양곱창 역삼점’에는 이러한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곱창이나 막창, 대창은 술안주로도 일품이지만, 건강식으로도 제격이다. 실제로 소곱창이나 막창, 대창은 무기질과 비타민 등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맛집 ‘황소양곱창 역삼점’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다. 즉, 믿고 먹어도 된다는 얘기다. 곱창과 대창, 막창 등은 국내산 생물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식감도 매우 쫄깃쫄깃 하다. 천연과 간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새빨간 간은 식재료의 신선함을 간접적으로 증명하고 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화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자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뒷맛의 깔끔함을 경험할 수 있다. 더욱 맛있게 즐기려면 불판 위에 함께 굽는 부추나 감자 등과 먹으면 된다.

‘황소양곱창 역삼점’ 관계자는 “막창과 곱창, 대창 등 메인 메뉴를 다 먹고 난 후에 비벼 먹는 볶음밥도 빼놓을 수 없는 별미”라고 말하면서,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이른 초저녁부터 많은 고객들의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황소양곱창 양재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황소양곱창 역삼점과 맛을 비교하기 위해 일부러 찾아가는 고객들도 많이 있다”고 전했다. 곱창맛집 ‘황소양곱창 역삼점’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7-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황소양곱창 양재점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0-2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쓰기 한국경제 전체기사보기

오늘의 핫이슈

텐아시아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기사구입문의 구독신청

제2롯데월드 저층부 개장을 승인해야 할까요
투표하기 결과보기
군 사고 관련 '진짜사나이' 논란, 당신의 생각은?
  • 사진

  • 사진

투표하기 결과보기
한국군의 징병제에서 모병제로의 전환에 대한 생각은.
투표하기 결과보기
여름휴가 함께 떠나고 싶은 여스타는?
  • 사진

  • 사진

투표하기 결과보기
'10억 제시 받는다면…'
사랑과 맞바꿀 수 있을까?
  • 사진

  • 사진

투표하기 결과보기

많이 본 뉴스

많이 본 뉴스 더보기

한경+ 및 초판서비스 출시 안내

지식과 정보의 공유 SNACKER

EDM 5K RUN

한경머니 베너

암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5가지!

의료실비보험 가입해야 하는 이유 3가지!

책이야기

더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