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3.1절 함께 즐기면 '재미 백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RPS게임 '하운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3.1절을 맞아 친구 추천 및 퀴즈풀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1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하운즈'는 역할수행게임(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를 표방한 게임으로 외계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전투가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긴장감 넘치는 스릴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한다.

'하운즈'는 우선 오는 3월 5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운즈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하기 버튼을 눌러 출력된 사이트 주소를 초대하고 싶은 친구의 문자, 이메일, SNS 등에 발송하면 된다.

초대한 인원에 따라 노후대비패키지, 슬롯확장세트, 화력지원세트 등의 캐쉬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초대를 많이 한 상위 100명에게는 회복속도증가 아이템, 즉시부활 아이템, 방어구 토큰상자로 구성된 생존왕 도구세트 및 넷마블 캐쉬를 지급한다. 초대를 수락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피로회복제와 부활코인을 지급한다.

또 3.1절을 맞아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역시 하운즈 홈페이지를 통해 출제되는 3.1절 관련 퀴즈 3문제 중 2문제 이상을 맞춘 모든 이용자는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하운즈는 이용자간 협력 플레이를 강조한 협동미션이 주요 재미 요소 중 하나인 만큼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 그 즐거움도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3.1절을 맞아 3.1절도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실속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있고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하운즈'는 오는 3월 20일까지 '최초의 보스 몬스터 사냥에 도전하라', '클랜원을 모집하라' 등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넷마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하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하운즈, OBT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시작
하운즈, RPS장르의 서막을 올리다!
하운즈-프로야구2K, 콘솔 뺨치는 온라인게임
'척추뽑기' 등 19금(禁)게임, RPS '하운즈' 공개임박
왔다! 원초적 쾌감 '하운즈' 정식서비스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