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야구2K' 신규 스크린샷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미국 유명 게임업체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2차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테스트에 앞서 신규 스크린샷을 22일 공개했다.

'프로야구2K'에서는 지난 1차 비공개 시범테스트 당시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 내 등장하는 선수들의 얼굴과 체형, 특유의 폼을 최대한 살리고 선수들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도록 그래픽의 완성도를 높였다.

오는 3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에서는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간단한 조작법과 확장된 게임모드가 대거 공개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과 시스템 안정성에 대해 점검할 예정이며, 2월 25일부터 3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

'프로야구2K'는 콘솔 야구게임 '2K 시리즈'의 2012년도 최신 엔진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타격과 투구 등 모든 동작을 세밀하게 표현하고, 경기 관전 중 결정적인 순간에 직접 투수나 타자로 개입해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액션 개입 시스템'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2K'의 신규 스크린샷과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2K' 공식 웹사이트(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넥슨 지스타 '게임만으로 오감 만족'
넥슨, '프로야구2K' 첫 CBT 돌입
넥슨, '프로야구2K' CBT 성황리 종료
넥슨, '프로야구2K' 윈터리그 이벤트 실시
넥슨, '프로야구2K' 2차 CBT 일정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