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월 14일자로 반영된'밀리언아서'의 이번 업데이트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신규 카드 14종을 선보이고 신규 요정으로'포클', '쿠루밍'을 새롭게 배치하여 카트배틀게임의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숨겨진 요정으로'리바이어선'이 첫 등장하는 점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신규 요정 '포클'을 토벌하면 지원형 키쵸우 카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요정 '쿠루밍'을 토벌할 경우 이광수 작가가 특별 제작한 특이형 지그프리트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처음으로 적용되는 숨겨진 요정시스템을 통해 '리바이어선'을 토벌 할 경우, 최소 R+ 이상 등급의 카드인 포클, 쿠루밍, 리바이어선, 제2형 알카로이드, 특이형 카나리아등 카드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숨겨진 요정은 기존 요정보다 출현 확률이 낮지만 이를 토벌할 경우 최소 레어플러스 등급 이상의 특별한 보상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 할 만 하다.







'밀리언아서' 발렌타인 특별 카드 전원지급!








'밀리언아서' 발렌타인 특별 카드 전원지급!

그 외에도, 프리미엄 뽑기에는 제 2형 테리메(SR+, 공격력 5배 상승), 복제형 엘(SR, 공격력 3배 상승), 복제형 페이(SR, 공격력 3배 상승), 복제형리페(SR, 공격력 3배 상승), 지원형하른(R+), 지원형에피드나(R+), 제 2형 니스(R+), 제 2형 크럭키(R+), 지원형 우네리(R+), 제 2형 리리드(R), 제 2형 펑크, 지원형 라스카(R)이며, 무료 뽑기로 노말 플러스 등급의 지원형 엑시올(N+)과 제 2형 멘탈(N+)이 추가되었다.
매번 신규 카드를 내보일 때마다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선보인다는 점에 있어 다른 카드배틀게임과 차별성을 가져가는 밀리언아서는 2월 14일에 실시하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네이버 유명 웹툰'신의탑'으로 널리 알려진 SIU작가가 특별 제작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카드 '특이형 카나리아'를 전원에게 지급한다. 해당 카드는 2월 28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유저들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카드배틀게임밀리언아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형 '밀리언아서'공식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요즘 대세 '밀리언아서', 구글 1위 탈환 임박!
액토즈, 웹툰작가 참여 한국형 '밀리언아서' 눈길
'밀리언아서' 한국형 어우동카드 시끌 왜?
밀리언아서, '신의탑' SIU 제작 한국형 카드 선보여
밀리언아서, 설 맞이 춘향 및 색동카드 선보여